공지사항
> 게시판 > 공지사항


필독 참가신청 내역 수정 가능 시간 안내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6-04-16
조회 : 2351

대학 창업유망팀 300 참가신청팀에게 알려드립니다.

1. 서버 폭주로 인해 참가신청 시간을 30분 연장하여 2016년 4월 16일 00:30까지 신청시간을 연장하였습니다.

2. 2016년 4월 16일 00:30까지 신청하신 팀에 한하여, 2016년 4월 16일 15:00까지 신청내역의 오기재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을 위한 서류가 미비할 시 참가신청이 취소될 수 있으니 모든 참가신청팀은 반드시 참가신청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오기재사항

a. 참가팀장의 소속대학에 따른 권역선택 여부

(소속대학의 소재지에 따른 권역구분은 공고문을 참고해주세요.)

b. 팀장/팀원 지정 여부

(팀장은 반드시 지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c. 참가팀 구성원 전원에 대한 재(휴)학증명서 첨부 여부

(1개의 PDF나 압축파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2016년 3월 25일 이후 발급분에 한해서만 인정됩니다.)

d. 서명이나 직인이 들어가는 서류의 날인 여부

(PDF 파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e. 팀구성원 정보(휴대전화, 이메일주소 등) 등록 여부

f. 사업계획서 요약내용 온라인 입력 여부

(심사위원단이 알아보기 쉽게 문단에 맞추어 줄바꿈(빈줄)을 해주세요.)

g. 참가팀별 대학 담당자 정보 기재 내용 확인

h. 참가분야 등 기타 온라인 입력 내용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

i. 첨부파일로 등록한 사업계획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사업계획서 온라인 입력 부분은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