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게시판 > 공지사항


2022 학생 창업유망팀 300 교육트랙 발표심사 일정 및 발표자료 제출 안내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2-06-30
조회 : 2052

안녕하세요.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대학창업팀입니다.

 

2022 학생 창업유망팀 300 교육트랙 서류심사에 통과한 75팀의 발표심사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이번 발표심사를 통해 교육트랙 최종 50팀을 선정하게 될 예정입니다.

 

<발표심사 개요>

  ㅇ 일정: 2022년 7월 12일(화) ~ 7월 14일(목)

      ※ 팀별 세부 발표심사 일정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ㅇ 방법: 팀당 3분 발표5분 질의응답 / 온라인(Zoom 발표)

      ※ Zoom 링크는 추후 카카오채널을 통해 안내 예정

  ㅇ 심사위원 : 총 3명 

 

<발표심사 자료 사전 제출 안내>

아울러 원활한 발표심사 진행을 위해 각 팀의 발표자료를 사전에 취합할 예정입니다.

아래 안내에 맞추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발표심사 자료 제출

  - 제출방법: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자료제출 게시판을 통해 제출(7/4 오픈예정)

(홈페이지>게시판>자료제출) 링크: 자료제출 바로가기

      ※  제출 시 파일명은 교육트랙_학교명_팀명_대표자명_발표자료

      ※  PPT로 발표자료 작성하여  PDF로 변환 후 PPT, PDF 파일 모두 제출

- 제출기한(기한을 꼭 지켜주세요!) : 2022년 7월8일 15:00 까지

 

(발표자료 작성시 주의 사항)

  ㅇ 발표심사 자료의 분량 제한은 없으나 3분 발표, 5분 질의응답 시간에 유의하여 작성 바랍니다.

  ㅇ 발표자료 작성 시 유료 폰트 사용 금지

      (발표심사에 사용된 발표자료는 최종선발 시 추후 경진대회 백서 제작 시 활용예정)

  ㅇ 저작권/사용권이 제한되어 있는 특이 폰트 사용 금지

  ㅇ 파워포인트 자료 내 애니메이션 및 영상 사용 금지

  ㅇ 제출된 발표자료는 변경 불가

 

<발표심사 유의사항>

  ㅇ 공지된 발표심사 세부시간표는 변경이 불가하며, 팀 간 협의를 통한 발표시간 변경 역시 불가하오니 양해를 바랍니다.

  ㅇ 발표심사에 불참 시 자동탈락 됩니다.

  ㅇ 원활한 발표심사 진행을 위해 사전에 안내된 Zoom링크에 15분전 입장 바랍니다.

    (마이크 및 카메라는 반드시 사전점검 바랍니다. / 카메라 켜고 발표진행)

    (각 개인의 접속환경 및 장비 문제로 인한 책임은 각 개인에게 있습니다.)

  ㅇ 각 팀의 발표는 팀대표자 발표를 원칙으로 하며, 팀대표자가 아닌 팀원 발표 시 감점 (5점) 부여

     (팀원과 함께 입장은 가능하며, 질의응답시 팀원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ㅇ 발표시간은 팀당 8분이 주어지며, 발표시간 3분+질의응답 5분으로 진행됩니다.

  ㅇ 배정된 발표시간(3분)에 맞추어 발표자료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시간 3분이 종료되면, 바로 질의응답이 시작됩니다.

  ㅇ 발표시 주관기관에 제출된 발표자료와 동일한 자료를 화면공유하여 발표자가 직접 넘기며 발표합니다.

 

ㅇ 문의처

* 문의내용에 대한 정확한 답변과 안내를 위하여, 카카오 채널로 먼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xiAyNd

      - 전화: 02-2156-2295, 2365

      - 이메일: education@koef.or.kr